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이 2013년형으로 돌아오다!!!
Open your World로 시작한 2012년형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이
이제는 2013년형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돌아와
두 번째 에피소드로 여러분을 초대하고 있습니다.
특별히 이번 에피소드는 4가지 이야기로 구성이 되었는데
140년이 된 것을 기념하는 자리입니다.
그래서 140년의 역사를 4가지 병 안에 담았습니다.
그래서 이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가진 분은
하이네켄의 역사 속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.
하이네켄이 선사하는
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4가지 이야기는 이렇습니다.
첫번째 이야기
The Future.
지난 겨울에 하이네켄에서
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열었습니다.
열띤 경쟁이 펼쳐졌고 최종적으로 몇 몇 작품을 선정하였습니다.
\그 중 두 작품을 뽑아서
우수작으로 상을 주고, 그리고 이렇게
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한 작품을 담당할 수 있는 영광까지 주어졌습니다 :)
전면과 후면 모두 하이네켄의 미래를 상징하는 심볼이 담겼고,
디자인 전체는 아이코닉한 느낌을 살렸습니다.
두 번째 이야기
Amsterdam 1931
rad star 를 가장 강조하였고,
빈티지한 느낌으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.
붉은 별을 중심으로,
별 다섯개의 꼭지점은 자연성분(보리,홉,물)
하이네켄만의 특별한 효모 성분
별 다섯개의 꼭지점은 자연성분(보리,홉,물)
하이네켄만의 특별한 효모 성분
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 터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.
이 Red star가 바로 하이네켄의 맥주 그 자체를 표현하고 있습니다.
세 번째 이야기
Paris 1889
하이네켄의 가장 뜻 깊은 역사를 담고 있습니다.
세계 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프리(Grand Prix)수상을
1889년 파리에서 하게 됩니다.
이 영광스러운 순간을 기념하고자
병 전체에는 트로피와 비슷한 은 색으로 배경을 삼았구요,
그리고 에펠탑을 수놓았습니다. 프랑스를 상징하기도 하지요.
그리고 제품 전면에 그랑프리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와 로고를 새겨넣어
뜻깊은 작품이 탄생했습니다.
모던하면서도 전혀 지루함이 없는 디자인입니다.
네 번째 이야기
World 2013
140년간 이어 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가장 잘 나타내었습니다.
하이네켄 하면 초록색이 가장 많이 떠오르지요,
왜냐하면 어느 순간 하이네켄이 그린을 시그니처 컬러로 지정했기 때문입니다.
그래서 가장 하이네켄을 잘 떠올릴 수 있는,
전세계적으로 이것은 하이네켄 맥주라는 것을 인지할 수 있는,
그리고 더더욱 심플하게 제작되고 디자인 된 작품입니다.
4가지의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신작의 스토리를 들으셨다면
이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신작을 가지고
비컴 어 스타라는 이벤트에 도전할 차례!!
비컴 어 스타, 무엇인지 들어보셨나요?
2013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하는
Become a star 비컴 어 스타 이벤트!!!
대표 패션 매거진에서 당신이
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모델로 설 수 있는,
당신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입니다!
To become A Star!!! 하이네켄이 당신을 응원합니다!!
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://www.heineken.com/kr
모바일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://m.heineken.com
하이네켄 페이스북 http://www.facebook.com/heineken
하이네켄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 http://www.yourfuturebottle.com
이벤트 응모는 여기를 주목! 그리고 여기로 사진 업로드를 해주세요 ^^
먼저 Store & Cgv List를 방문하여야 합니다.
거기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신작을 어디서 파는지
매장의 위치가 나와있습니다.
당연히 집에서 가까운 매장이 어디에 있는지를 체크하세요,
그리고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비컴 어 스타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
'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'을 얼마나 신나게 즐기고 있는지 를 평가하게 됩니다.
그래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가지고 즐겁게 즐기는 것을
사진으로 찍어서 위 사이트에 업로드를 해주셔야 하는데요,
아무데서나 찍으시면 안되고
Store & Cgv list 에서 제시하는 장소에서만 찍어서 올려주셔야
공정한 심사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:)
심사후
1차적으로 10팀을 선정
하이네켄 페이스북에서 공개 심사를 할 예정이구요
거기서 4팀을 선정하여 최종적으로 잡지의 모델이 될 수 있는 영광을 줍니다 !!!
꼭 도전해 볼 만 하겠습니다
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을 뽑아보았습니다.
4개 중에서 가장 깨끗하면서 무언가 신비한 느낌.
The Future 가 아닌가 싶습니다.
확실히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 답게, 정말 정교하고도
가장 하이네켄을 잘 나타낸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.
그리고 하이네켄에서 주관하는 '비컴 어 스타'
누구나 한 번 쯤은 스타가 되는 것을 꿈꿉니다.
어디에서든 일단 방송 출연을 한 번 해보는 것도 소원 중 하나이지요
특히 저같이 아예 지방에 사는 사람들은
그런거 꿈도 못 꿉니다.
그런데 이 비컴 어 스타는
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만 즐기면
어쩌면 정말로 스타가 될 수도 있는 가능성을 준다니, 정말 꿈만 같은 일이지요,
그래서 꼭 참여해보고자 합니다 :)
여러분들도 한정판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즐기시고,
비컴 어 스타에도 도전해보세요 ^^
댓글 없음:
댓글 쓰기